[백석중 : 전서린 통신원] 따뜻했던 "친구 사랑의 날"

 

백석중학교에서 진행한 "친구 사랑의 날"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핑크빛 벚꽃이 피어오르는 산뜻 산뜻한 봄날을 맞이하여 백석중학교 학생들은 "친구 사랑의 날"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익숙함에 묻혀 소중함을 잊을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우리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소중하게 여기고, 아껴주어야 하는데 가끔은 우리 바로 곁에 있는 진짜 소중한 것을 놓치기도 합니다. 학생들은 평소에 부끄러워서 말하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감정들을 이번 행사에서만큼은 마음껏 표현하며 더욱 아름다운 사이를 만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속상했던 일들을 활동을 통해 풀어나갔고, 어느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안 좋은 감정들은 눈 녹듯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서로 이해하며 더 좋은 관게가 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친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상장을 주고받으며 표현하고, 같은 반 친구들과 칭찬 릴레이를 펼치며 신나는 게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친구를 떠올리며 친구의 이름으로 예쁜 픽토그램을 꾸미고, 재미있는 n 행시를 짓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정을 나누었습니다. 이벤트를 참여한 친구들은 활동 후에 맛있는 간식 선물을 받고, 친구들과 나누어 먹으며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친구 사랑의 날" 이벤트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사랑과 애정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활동하며 함께하는 것의 가치를 깨닫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서로에게 진심을 담아 칭찬하며 아름다운 언어가 주는 커다란 힘을 알게 되었습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예쁜 봄날 4월,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친구 사랑의 날" 이벤트를 함께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백석중학교 학생들과 다른 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서로 마음을 나누고 어우러지며 아름답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