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기자단] 공감과 화합을 위한 의정부 고등 배구대회 개최

공감과 화합을 위한 의정부 고등 배구 대회 개최

공감과 화합을 위한 의정부 고등 배구대회 개최

 

지난 69일 토요일 의정부 송현고 체육관에서 의정부 지역 내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감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스포츠클럽 고등 배구 리그경기가 진행되었다.

 

이 경기에는 의정부여고, 송현고를 포함한 의정부 지역 내 6개의 학교가 고등부 배구대회에 참가하였고, 이 대회에는 각 학교당 9명의 학생들이 학교를 대표하여 출전하였다.

    


스포츠클럽 고등 배구리그경기를 실시한 송현고등학교 조표상 교사는 최근 배구 애니메이션의 인기로 인해 학생들이 배구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였으며, 실제로 경기를 진행 해 보고 싶어 하는 학생들을 위해 배구대회를 계획하게 되었고, 다른 학교 친구들과도 배구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개최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 대회에 출전한 의정부여고 2학년 김수연 학생은 아쉽게도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이 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왔다. 또한, 배구를 접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대회에 출전 하게 되어 배구에 대한 관심도 증가 하였고, 배구라는 종목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던 좋은 경험이었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대회에 출전한 모든 학교 대표 선수들은 경기를 하는 중에도 서로에게 끊임없는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고, 자신의 소속 학교가 아님에도 열심히 응원하는 등의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보여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