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중학교, 밤샘 독서캠프 실시

선후배와 함께 친목을 다지고, 자연스럽게 책과 가깝게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

지난 2017년 7월 22일(토) 19시부터 2017년 7월 23일(일) 7시까지 2일간, 안양중학교 도서부에서는 밤샘 독서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밤샘 독서캠프에서는 영화 감상, 부채 만들기, 문제 맞히기, 자유 시간, 휴식으로 행사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이 행사에서는 잠을 자지 않고, 선후배와 함께 즐겁게 이야기하고, 게임을 하며 서로 간의 친목과 즐거운 추억을 가져다줄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었다.


요즘 문화가 더욱 바빠지고, 힘들어지면서 쉬어가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 이런 실화에서는 잠시 책을 읽거나,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 이러한 문화로 가족과 서로 헤어지거나, 따로 사는 가족, 조모와 함께 사는 가족 등 다양한 가족의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다. 독서는 잠시 쉬어가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자료이다. 시간이 나면, 책도 읽고 가족과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고, 가족 간의 정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기를 기원한다. 그리고, 다음에도 밤샘 독서캠프를 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여 본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