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고 : 강세희 통신원] 스승의 날, 작지만 큰 표현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오늘은 5월 15일, 바로 ‘스승의 날’입니다. 선후배 및 재학생들은 옛 은사와 스승을 모시고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며, 스승에게 카네이션을 달아 드립니다. 여러분도 오늘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 표현하셨습니까?


경기도 시흥의 신천고등학교에서는 스승의 날, 선생님들을 위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준비한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신천고등학교 영상제작 동아리 애드벌룬'의 스승의 날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솔직히 털어놓고, 평소에 부끄러워서 하지 못한 감사 표현을 하자는 의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신천고등학교 학생들은 ‘스승의 은혜’를 부르기도 하고, 작은 쪽지를 읽기도 하며 선생님께 감사와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학생들은 행사 참여를 통해 그동안 쑥스러워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며, 애드벌룬 동아리에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천고등학교 학생들은 부담스럽거나 거추장스럽지 않은 솔직한 자신의 마음과 정성을 선생님들께 털어놓을 수 있는 계기를,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받아보는 참신하고 뜻깊은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주변의 선생님들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해봅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