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인터넷신문

새해,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2020년, 돼지의 해도 점점 저물어 가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계획했던 거의 모든 일이 무너져 내린 한 해 였지만 우리 앞엔 새로운 2021년이 기다리고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새해를 기념하며 많은 사람들은 일년동안 이루고 싶은 자신의 목표를 세우는데 그것을 우리는 '새해 버킷리스트'라고 불러요. 사람들은 어떤 목표들로 버킷리스트를 채울까요? 많은 사람들이 버킷리스트에 채워넣는 세가지의 목표를 같이 알아봐요!

 

1. 운동 꾸준히 하기  

건강의 적, 지방!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운동을 꾸준히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났어요. 그러나 습관처럼 운동하기란 절대 쉬운 것이 아니죠.  실패하기가 정말 쉽기에 매년 사람들의 새해 버킷리스트로 꼽혀요.

 

2. 영어 공부하기  

많은 사람들은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사람을 보며 부러워해요. 바로 저부터도 너무 부러운걸요.영어가 원어민 수준으로 가능하다면 여행에서 주도적으로 활동이 가능하고, 취업에 유리하다는 등 여러 이점이 있기 때문이에요. 이러한 자기계발을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영어 공부하기를 새해 버킷리스트로 꼽는 답니다.

 

3. 여행가기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이란 그렇게 많지 않죠. 여행에서 얻을 수 있는 힐링이란 것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러나 여행은 최소 하루정도는 여유가 있어야하는데 바쁜 현대인들은 그러한 여유를 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새해를 시작하며 '여행을 가고싶다'는 소망을 담아 버킷리스트에 적어 넣어요!

 

목표를 세운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에요. 행동의 원동력이 되기 때문이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우리 같이 새해 버킷리스트를 세워볼까요?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