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인터넷신문

가을을 즐겨요

가을 음악회, 가을 미술 전시회

 

 

코로나19 유행 중 2학기의 절반 가량이 지나고, 이른 추위가 찾아왔다.

고색고에선 11월 13일에 전염병 유행 속 지친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달래주고자 가을 음악회와 가을 미술 전시회를 열었다. 먼저 가을 음악회는 1~3학년 학생들의 듀엣곡과 프리랩, 성악, 악기 독주와 고색고의 자랑거리인 윈드 오케스트라의 음악연주로 마무리되었다. 2학년 학생들의 듀엣으로 시작한 연주회로 급식실을 나서는 학생들의 이목을 끈 후 윈드 오케스트라의 ‘Ob-La-Di Ob-Ra-Da’와 ‘라데츠키 행진곡’으로 마친 공연으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가을 미술 전시회는 2층 앞 건물과 뒷 건물을 연결하는 통로 사이에 여러 그림을 전시하고, 학생들에게 메모지를 통해 소감을 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고색고 윈드 오케스트라의 지휘를 맡은 김범수 선생님은 코로나로 지친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가을 음악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 음악회를 열심히 준비한 친구들과 고색 윈드 오케스트라 단원들도 정말 수고가 많았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 고색고 가을 음악회와 미술 전시회를 처음 경험하는 1학년 학생들에게도 새로운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색고에서 열릴 많은 행사에 기대하게 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