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덕고 : 신재은 통신원] 학생들이 만드는 작은 음악회

청덕고등학교 학생들만의 콘서트, 작은 음악회

지난 5월 31일, 청덕고등학교에서 작은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청덕고등학교에서는 매년 공지를 통해 작은 음악회의 일시를 알리고,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이 신청을 통해 시청각실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하는 작은 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작은 음악회는 2018년의 첫 작은 음악회기 때문에 이를 처음 경험하는 1학년 학생들과 작년과 재작년의 공연으로 다음 공연을 기대하고 있던 2학년, 3학년 학생들 그리고 늘 학생들의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선생님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각 참가자들은 전날 리허설을 통해 무대에서 호흡을 맞춰볼 수 있었고, 직접 진행자들에게 원하는 바를 요청할 수 있었다. 참가자는 1학년 1팀, 2학년 2팀, 3학년 1팀으로 총 4팀이었으며, 사회는 학생회 임원 중 한명이 보게 되었다.

 



첫 공연은 3학년 팀의 밴드 곡 공연이었다. 신나는 곡으로 학생들의 호응을 받으며 작은 음악회의 막을 열었다.

 



두 번째 공연은 2학년 팀 중 한 팀의 공연이었는데, 여성과 남성 듀엣으로 감미로운 곡을 불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세 번째 공연은 1학년 팀의 어쿠스틱 곡 공연이었다. 첫 경험임에도 열심히 준비하여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공연은 2학년 팀의 보컬과 랩이 섞인 곡이었는데, 마무리를 멋있게 장식하여 박수를 받았다.

 

앞으로도 청덕고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문화적, 예술적 소양을 기르고 자신이 직접 무대에 참여하면서 또는 무대를 즐기면서 친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