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만의 "색다른" 동아리

색다른 눈으로부터


여러분이 생각하는 동아리는 무슨 동아리인가요? 대입을 위한 또는 스펙을 쌓기 위한 동아리? 아니면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동아리? 정말 자유로운 활동만을 위한 동아리일까요? 저희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중앙고등학교는 다른 학교와는 다른" 색다른" 동아리가 연출됩니다.

색다른 이라는 뜻이 무엇인지 아시죠? 영어사전에선 different 국어사전에선 특색이라는 뜻을 나타냅니다. 동탄중앙고등학교 ? 검색을 하면 연관검색어에 동아리가 나올 정도로 SNS에 뜨기도 하였습니다. "반도에 흔한 동아리"라는 명칭을 달고 말이죠.

야구동아리 회원모집을 하여 두산, 닉첸 다양한 야구 동아리를 모집합니다. 자유로운 활동에선 직접 야구장을 가서 야구를 보거나 야구선수 팬 미팅, 동아리 전체가 모여 누가 이기는지 내기도 하며 정말 자신들이 원하는 활동을 만들기도 하며 실제 직접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TWICE 동아리 회원모집을 하기도 합니다 가입조건은 앨범을 가지고 있는 학생, 앨범 전곡을 산 학생 가지고 있는 학생, 정말 TWICE를 좋아하는 학생들만 구성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TWICE 동아리 부장이 직접 사이트를 만들기도하며 TWICE동아리 말고 방탄동아리, 게임동아리(롤, 마피아게임 다른 반 이랑 대결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다른 학교와는 "색다른" 동탄중앙고등학교만의 색깔을 드러냅니다.

다양한 의견들 중 "저 학교 다니고 싶다","팬 활동하기 좋은 학교다"라는 반응을 드러내기도 하며 오히려" 고등학생이 공부나 하지 나타내곤 합니다.

고등학교 학생들은" 공부"가 중요한 시기인걸 압니다. 스펙쌓기, 학생부종합을 위한 동아리 활동학업에 열중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고등학교 생활 동안 자신들 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며 생활을 하는 것은 고등학교의 추억으로 남기도 하며, 학교 가는 일이 즐겁지 않을까요?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