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고 : 장수진 통신원] 양곡고의 5월 !

2019 양곡 체육 한마당

2019년 5월 17일 금요일에 김포 양곡고등학교에서 양곡 체육 한마당이 열렸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열렸으며 본교 운동장 및 체육관에서 활동했다.

 

 

일정표를 보면 학년반별 축구, 발야구, 피구와 학년 대항 줄다리기, 팀 대항 농구, 족구 마지막으로 반 대항 8자 줄넘기, 다인다각, 공 옮기기, 체육대회의 꽃이라 불리는 계주까지 진행하였다.

 

 

양곡고등학교에서는 특별하게 약 2주간 예선전이 치뤄졌다. 점심시간에는 주로 농구, 족구, 발야구가 진행 되었고 방과후시간에는 피구, 축구가 진행되었다. 학생들과 선생님까지 참여한 양곡고의 체육대회는 그 누구보다 열정이 넘쳤다.

 

 

 

 

양곡고등학교의 체육대회를 빛내기 위해 가수 영탁, 송하예, 핫플레이스가 참석하였다. 학생들의 반응은 뜨거웠고 입가에 미소가 떠나가질 않았다.

 

시험이 끝나고 지쳐있던 학생들, 학생들을 지도하느라 고생하신 선생님까지 모두가 즐거웠던 날이었다. 각 반의 특색있는 반티까지 입고 으샤으샤 넘쳤던 승부욕과 열정은 그 어느 고등학교 부럽지 않았다.

 

체육대회의 예선과 다양한 경기들을 관리한 학생회와 체육대회 당일 가장 수고가 많았던 방송부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다. 그 외에도 체육대회를 무사히 끝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체육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