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고] 이창섭과 함께하는 삼일 갓 탤런트 중학생 오디션

 

 

2023년 9월 11일, 삼일고등학교 엘림관 2층 강당에서 ‘삼일 갓 탤런트 중학생 오디션 with 창꼬 이창섭’이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삼일고등학교의 우수 신입생 확보를 위한 본교의 문화 역량과 교육과정 홍보, 문화 예술 분야의 중학생 진로 수요 및 수준 파악을 목적으로 실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중학생 16팀이 보컬, 댄스, 랩, 뮤지컬 등의 역량을 뽐내며 자리했다. 중학생 참가자들 전체에게 기념품 증정 및 창꼬 대표 이창섭(비투비)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직접 피드백을 해주고, 수상자에게는 원포인트 레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이번 오디션에 참가한 중학교 3학년 학생은 “학교에 공지가 뜨고 취미로만 춤을 추던 친구들과 함께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아보고 싶어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을 통해 예술을 다양한 방면으로 보며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하게 된 것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창꼬 이창섭 대표는 “여러분들의 미래는 아직 창창합니다. 감히 이런 말 하긴 그렇지만 수능이 인생의 다가 아니고 대학이 인생의 전부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삶에 가는 과정 중 하나일 거고 그 과정 중에 여러분이 가는 길이 여러 개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 길에서 여러분들이 잘할 수 있고, 잘하는 것 그리고 자신 있는 것들을 찾아서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많은 것들을 보고 많은 것들을 듣는 그런 사람들이 되길 바랍니다. 언젠간 또 이렇게 모교에 다시 와서 학생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네요.”라며 행사에 참여한 꿈을 가진 많은 학생들에게 격려의 말도 전했다.

 

이 행사의 수상에는 대상(1위), 우수상(2위), 장려상(3위)이 있다. 대상(1위)은 운천중학교 댄스팀(박수진 외 10명)이며 우수상(2위)은 성호중학교 댄스팀(김성은 외 8명)과 뮤지컬 듀오팀(와우중학교 김가은과 화성동화중학교 이도연)이다. 그리고 장려상(3위)은 화성반월중학교(박예진), 기산중학교(정석채 외 2명), 화성동화중학교 댄스팀(이조원 외6명)이 수상을 했다.

 

‘2023년 삼일 갓 탤런트 중학생 오디션 with 창꼬 이창섭’ 행사를 통해 많은 중학생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꿈에 한 발짝 다가가는 도움닫기의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