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박고 : 박유정 통신원] 수능이 다가온 범박고에서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11월 10일, 범박고등학교에서는 3학년 선배들을 위한 수능 응원 영상을 만들었다. 그리고 엿, 초콜릿, 떡, 보틀 등을 구입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영상에서는 각 반에서 짧게 찰영된 후배들의 응원영상이 담겨 있었다. 짧지만 진심이 담긴 영상이었다. 



각 반에서 찰영된 영상 뒤에는 12대 학생회에서 찰영된 영상을 볼 수 있었다. "웅비하라! 범!박! 안녕하세요 범박고등학교 12대 학생회입니다. 고3 여러분들의 수능을 응원합니다. 재수없는 범박 고3 화이팅!" 이라며 수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힘차게 전달한 영상이었다. 또한, 지난 12일에 12대 학생회는 페이스북에 영상과 함께 "안녕하세요! 범박고등학교 제 12대 학생회입니다. 범박고등학교 3학년 선배님들을 위해 엿, 초콜릿, 떡, 보틀 등을 구입하여 자그마한 선물을 11월 10일 금요일 6교시에 직접 전달해 드렸습니다. 부족한 간식이지만, 저희가 응원하는 마음만은 가득차다는 것만을 알아주세요 맛있게 드시고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결과 나오시기를 바랍니다. 범박고등학교 후배들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수능 화이팅" 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영상 중간에 3학년 선생님들의 영상도 찰영되어 있었는데 선생님들의 진실된 마음을 알수 있었던 좋은 영상이었다. 


영상의 마지막즈음에는 교감선생님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었다. 교감선생님은 " 그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했는데, 끝까지 문제 잘풀고 수능 대박나길 바랍니다. 범박고 화이팅!" 라고 하시며 브이를 하시는 귀여운 모습 또한 볼수 있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교장선생님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그 내용은 "우리 3학년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동안 수능 준비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 수능에 우리 범박고가 수능 대박 열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범박고 화이팅!" 이다. 교장선생님의 응원 메시지에서는 선생님들까지 격려해주는 따뜻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영상은 '수고 많으셨습니다. 긴장하지 마시고 해왔던 것 만큼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2018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를 끝으로 마무리 지어졌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