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중학교 : 정호영 통신원] 2017년 체육대회 즐겁게 마무리 하여

안양중학교의 하이라이트 행사, 체육대회가 열려

10월 1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20분까지 안양중학교에서는 2017년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입장식 퍼레이드를 각 반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이 운동장을 한 바퀴 돌면서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번 시작부터 모든 학생에게 점수를 100점 주고, 즐겁게 시작할 수 있었다.



개회식을 마친 후, 이세제 교장 선생님 개회선언, 교장 선생님 말씀에서 안전하게, 즐겁게, 신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 이번 행사는 원래 2주 후에 있던 행사이었는데, 더 추워질 듯하다는 학부모 운영위원회 회의 의견에 따라 2주 앞당겨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박00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부모 난타 공연, 이어달리기 예선전, 단체줄넘기, 3학년 축구 결승, 안양중학교 방송 댄스 동아리(Delight) 방송 댄스 공연, 놋다리밟기, 줄다리기(준결승/결승), 이어달리기(결승전), 교사와 학부모와 함께 계주 경기를 마치고, 폐회식과 정리운동 및 주변 정리 활동을 실시하였다. 1, 2, 3학년 2위, 1위, 총 6반을 뽑았으며, 협동상을 3개의 반에게 주었다.


폐회식에서도 이세제 교장 선생님께서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학부모 운영위원회), 선생님, 학생에게 모두 박수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아침부터 추웠는데, 이렇게 행사를 참가해 주신 선생님, 내빈(학부모), 학생 모두에게 수고하셨다고 감사 인사를 올린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