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복여고 : 김은섭 통신원] 학급 친구들과 우정을 나눈 시간, 친구 사랑의 날

벚꽃 피는 계절에 함박 피어난 우정

 
2018년 지난 3월 23일 금요일, 영복여자고등학교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친구 사랑의 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학우들끼리 친해지고 우정을 견고히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던 행사로, 모든 학급들은 각 반의 우정을 나타낼 수 있는 포스터를 제작하였다.



각 학급들은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포스터를 제작하며 아이디어를 뽐냈다. 모바일 게임 '쿠키런'에서 모티브를 얻어 포스터를 제작한 2학년 1반은 각자의 특징을 살려 '○○맛 쿠키'라는 이름으로 포스터를 구성하여 많은 학생에게 웃음을 주었다.  

2학년 3반은 서로의 얼굴을 그려주며 아직은 어색하였던 친구와 이야기를 하고 얼굴의 마주 보는 시간을 가져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그 외에도 영화 '업'을 이용하여 지문을 풍선으로 삼아 포스터를 제작한 반, 담임선생님의 과목의 특징을 이용하여 포스터를 꾸민 반 등 각자의 반의 분위기를 잘 표현해내었다. 




 위 행사를 통해 아직은 어색했던 친구들과 친해지는 계기를 가져, 학생과 선생님 모두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었다.  벚꽃이 흩날리는 계절, 새로운 1년을 시작하는 학생들이 모두 화목한 반 분위기를 유지하여, 서로에게 소중한 친구가 되어주기를 바라는 바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