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명여자정보고 : 김효원 통신원] 근명의 축제! 무궁화제 실시

개교 50주년 무궁화제인 "근사하제"

안녕하십니까, 근명여자정보고등학교의 학교통신원 김효원입니다. 며칠 전인 10월 20일 금요일, 저희 학교의 축제인 무궁화제가 있었습니다. 중학교 여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신청한 여학생들을 학교로 초대해 저희 학교를 소개하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동아리에서 먹거리 부스와 체험부스들을 열어 많은 체험을 할 수 있었고 많이 사먹기도 했습니다. 잔디밭에 새로 생긴 야외 공연장인 "가온누리"에서 이벤트와 행사를 하기도 했고 학생회에서 학교를 예쁘게 꾸며줘서 포토존도 많이 있어 사진을 찍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50주년 축제인만큼 아이돌 밴드 "더 로즈"를 초대해 공연도 보고 토크도 하였습니다. 남자 밴드라서 그런지 반응이 후끈후끈 했습니다.



인터렉트 동아리에서 멋진 난타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난타에서 빛이 나와 조명을 끄고 공연을 했을 때 정말 멋있었습니다.




올해 새로 신설된 동아리 벨리댄스 동아리입니다. 벨리댄스라고 해서 조금 이상할 것 같았지만 오히려 멋졌습니다.




학교의 대표 댄스 동아리인 마인과 이번이 첫 공연인 J & J 에서 멋진 춤 공연을 보여줬습니다.


개교 50주년에 열린 축제라서 그런지 정말 멋졌고 멋진 축제를 기획해준 학생회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중학생들이 축제가 즐거웠길 바랍니다.



사진 출처(첫 번째 사진 제외) - 페이스북 "근명여자정보고등학교 홍보알리미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