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중 : 김사랑 통신원] 감사의 달 5월 기념 소축제를 진행한 중산중학교

중산중학교 학생들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였다.


2018년 5월 18일 금요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중산중학교 학생들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연을 준비하였다. 공연에는 밴드부, 댄스부, 연극부 등 다양한 동아리와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밴드부는 "Maria", "위잉위잉"을 연주하였는데 멋있는 기타 연주와 드럼 연주를 들을 수 있었다. 2학년 1반 친구들은 반 전체가 오카리나 연주를 진행하였는데, 감미로운 오카리나 소리가 강당 전체를 가득 채워주었다. 합주부는 바이올린과 피아노가 어우러진 멋있는 연주를 선보였다. 2학년 설예진, 김예린 학생은 인순이의 "아버지"를 열창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연극부는 "우리들의 봄"이라는 연극을 진행하였는데, 무척 슬프고 감동적인 공연이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댄스부는 칼군무와 멋있는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연에 생각보다 많은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서 참석하셔서 공연을 즐기셨다고 한다. 5월 축제를 진행한 학생자치회는 "많이 호응을 해주셔서 기뻤고 뿌듯하였다. 이번 공연은 항상 우리 곁에서 우리가 바른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공연인데,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