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국제중 : 이나영 통신원] 중 1 제주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2018년도 중1학년 제주도 체험학습
잘 다녀왔습니다.



2018학년도 청심국제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4박 5일 일정으로 제주도로 주제별 체험학습을 다녀왔다. 그동안 교실에서 열심히 공부하던 학생들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다. 그 멋진 자연 속에서 안전하고 유익하며 교육적인 체험학습을 마치고 돌아왔다.


5월 28일 월요일부터 6월 1일 금요일까지 4박 5일 동안 친구들은 제주도의 여러 곳을 탐방하며 체험하였다. 송악산, 용머리해안, 만장굴, 주상절리, 천제연 폭포에서는 화산활동으로 생긴 제주도의 독특한 지형을 감상했으며, 제주 민속촌에서는 제주도 고유의 문화를 체험했다.  


또한 카누체험을 통해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으며, 번개과학 체험관에서는 번개를 통해 우리생활 속 기초과학을 공부해 볼 수 있는 계기도 되었다. 그리고 쇠소깍, 비자림을 방문해서 제주의 멋진 자연도 체험하였다.


섬 속의 또 다른 섬인 우도를 방문해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에 또다시 감동하였고, 우리 현대사의 아픔을 간직한 4.3 공원을 방문하여 올바른 역사 인식의 중요성도 느낄 수 있었다. 또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들. 해물탕, 삼겹살, 땅콩 아이스크림, 감귤 초콜릿 등을 먹어서인지 피곤함을 모르는 여행이었다.


  


 

4박 5일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친구들을 배려하고 이해하며 우정을 쌓을 수 있었던 이번 여행은 영원히 기억 될 것이다. 친구들아, 모두 사랑하고 고마워! 우리 우정 영원히~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