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덕고 : 신재은 통신원] 졸업사진은 에버랜드에서!

청덕고등학교, 매년 졸업사진 촬영 장소는 에버랜드



지난 5월 21일 월요일, 청덕고등학교에서는 청덕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졸업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장소는 에버랜드로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테마파크이다. 이곳 에버랜드의 포시즌 가든에서 각 반 학생들은 반 단체 사진과 여학생, 남학생으로 나누어 찍는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한편, 2018년 단체 졸업 사진 촬영일은 본래 5월 18일 금요일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날짜가 변경되었다.




청덕고등학교에서는 전통적으로 졸업사진을 에버랜드에서 찍는다. 이는 평생 간직하게 될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잘 남기기 위해서이며 동시에 학업, 진로 등의 일로 지친 학생들에게 활력을 되찾아 주기 위해서이다.




이렇게 졸업사진을 찍은 후, 학생들은 집합 시간까지 각자 자유 시간을 갖게 된다. 이 시간에 학생들은 각자 놀이기구를 타거나 사진을 찍는 등 각자의 추억을 만들게 된다.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어떻게 보면 무거운 시간 속에서, 학생들에게 10대의 마지막 즐거움을 안겨주는 셈이다.




5월 21일, 연휴 기간이라 에버랜드 안에 사람이 많았음에도 청덕고등학교 학생들은 즐거움을 내비쳤다. 각종 놀이기구, 퍼레이드, 불꽃놀이 등 에버랜드 안의 시설과 행사도 분위기를 띄워주었다.




한편, 청덕고등학교는 졸업 사진을 3차례에 걸쳐서 나누어 촬영하는데, 첫 번째 촬영은 지난 5월 14일 월요일에 한 개인 촬영이었다. 두 번째 촬영이 이번 에버랜드에서의 단체 촬영이며, 마지막 촬영은 조별 스냅샷 촬영으로 6월 안에 촬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