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여자상업고 : 이지원통신원] 선후배가 하나 되는 체육대회

지난 11일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는 체육대회가 열렸다. 1, 2, 3학년 자매 반(같은 반)끼리 반 티도 입고 체육대회 종목에 참가하여 경기하는 것이다. 체육대회 종목은 발야구, 피구,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육상경기가 있다.

 

체육대회 시작은 자매 반끼리 입장하는 것이다. 1-원더걸스, 2-이기자, 3-가즈아, 4-승자, 5-셀럽파이브, 6-육덕진 식스센스, 7-칠성사이다, 8-팔척 여신, 9-구호준비라는 팀 이름으로 입장하였다.


 

그 다음 피구 준결승과 결승을 하였다. 피구경기는 두 팀이 공으로 사람을 맞추어 사람을 아웃시키는 경기로 7반인 칠성사이다팀이 우승하였다발야구경기는 야구랑 룰은 비슷하지만, 발로 공을 차는 경기로 준결승은 5회로, 결승에서는 7회로 경기를 하였다. 발야구 경기는 2반인 이기자팀이 우승하였다.


 

줄다리기는 자매 반 30명이 줄을 잡아당겨 승부를 겨루는 경기로 7반인 칠성사이다팀이 우승하였다. 점심시간 후에는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 댄스 동아리인 W2M이 멋진 공연으로 체육대회를 빛내주었다.


 

줄넘기경기는 단체 줄넘기로 더 많은 횟수를 넘은 팀이 이기는 경기로 5반인 셀럽 파이브팀이 이겼다. 육상경기는 개인과 계주 점수를 합하여 높은 팀이 이기는 경기로 100M400M 계주는 셀럽파이브팀이 200M800M 계주는 그라샤팀이 우승하였다치어걸 경연대회는 각 반마다 치어리더 학생들이 나와서 춤을 추어 점수를 매기는 경기이다. 이 치어걸 경기는 2반인 이기자팀이 상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시상식 및 폐회식을 하였다. 전교회장과 교장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고 교장 선생님께서 체육대회 종합 우승인 ‘7-칠성사이다팀에게 상을 주셨다. 이 체육대회로 인하여 반 친구들뿐만 아니라 선후배사이에 친해지고 단합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