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의 앞으로 홍보활동, 기대할께요!

레드벨벳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 되!

2월 28일, 미디어 경청에서는 경기도 교육청 방촌홀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 취재를 다녀 왔다. 이곳에는 기자들, 교육청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이번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는 바로, 인기도가 많은 레드벨벳이었다.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간은 1년이라고 한다.


레드벨벳은 14년 8월에 첫 활동을 지금까지 계속 활동하고 있으며, 얼마 전, 음원 차트 1위도 차지했었다고 말했다. 레드벨벳의 히트곡들도 많다. Ice cream cake, Dumb Dumb, 러시안 룰렛, Rookie, 빨간맛, Peek-A-Boo, Bad boy 등 여러 곡이 있다.




경기도교육청에서 레드벨벳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이유는, 경기도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위촉식 시작전에는, 이재정 교육감(경기도 교육청 교육감)과 레드벨벳 맴버들이 티타임을 즐겼다고 한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이곳에 온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학교 폭력 예방 등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 학생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재정 교육감(경기도교육청 교육감)도 이렇게 유명한 연예인 분이 오셨다니, 정말 반갑고 환영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경기도교육청 홍보를 위해 노력해 줄 걸그룹'레드벨벳'의 홍보 활동을 기대 해 보며, 

앞으로 좋은 경기도 교육청의 모습이 보여지기를 바란다.


레드벨벳 맴버 사진 자료를 전에는 올릴 계획 이였으나, 소속사에서 사진을 올려달라지 말라고 얘기를 해서, 올리지 못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