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과 학생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레드벨벳, 지난 28일 경기도교육청에서 홍보대사 위촉식 가져

경기도교육청은 지난 28일 오후 3시 수원에 위치한 남부청사 방촌홀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을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위촉식은 위촉패 전달에 이어 홍보대사 기념 명함 사인, 위촉 소감, 향후 홍보대사 활동 안내 순으로 이어졌다.




'학생중심 현장중심 경기교육'을 실현하는 이재정 도교육감은 "레드벨벳의 도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이 학생들에게 그야말로 꿈과 희망되어 행복한 학교, 안전한 학교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레드벨벳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함과 동시에 "오늘이 160만 경기도 학생들과 레드벨벳이 함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행진을 시작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혁신교육을 선도하는 경기도교육청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에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학교폭력 예방 및 학교 안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160만 경기도 학생들의 꿈을 레드벨벳이 응원하겠다."며 경기도교육청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밝혔다.




리더 아이린을 비롯해 웬디, 조이, 예리, 슬기로 구성된 레드벨벳은 경기도교육청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올해 초에 발표한 정규 2집 'The Perfect Red Velvet'으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 1위는 물론 전 세계 16개국에서 앨범 차트 상위권에 머무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