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이레기독인성학교 : 추선빈 통신원] 어떤 학교가 진짜 학교인지 보고싶은 사람?

우리 학교, 이런 학교야~! 나, 이런 학생이야~!



2017년 10월 14일, 다가오는 토요일, 경기도 양평 군민회관에서 경기도대안학교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문화예술콘서트' 와 '경기도대안학교박람회' 가 열릴 예정이다. 


경기도대안학교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기독학교가 모여 자신의 학교에 대해서 설명하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등 다양한 기독학교를 알 수 있고,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이다.


'다니엘아카데미, 데오스중고등학교, 독수리기독학교, 두레학교, 디모데학교, 러브릿지크리스천스쿨, 밀알두레학교, 사랑방공동체학교, 새이레기독학교, 샘물기독학교, 샘물중고등학교, 소명중고등학교, 쉐마학교, 요셉크리스천스쿨, 아이머스 실용음악학교, 예수향남기독학교, 우리기독학교, 은혜의동산기독학교, 줄기생태학교, 채러디크리스천아카데미, 카라크리스천스쿨, 헤이븐기독학교, LBOT기독혁신학교' 로 총 25개의 기독학교를 만날 수 있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 학생들은 며칠뒤에 있을 이 문화예술콘서트에서 워십을 보여줄 예정으로, 학교에서도 꾸준히 연습하고 있다. 




또한 2017년 10월 28일, 11월 4일 토요일에는 새이레기독인성학교 입학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 날은, 새이레기독인성학교의 교육과정, 교육방법, 목표 등 새이레기독인성학교에 대해서 궁금해하거나 자세하게 알고싶은 학부모님들이 참석해하여 듣고 가는 시간으로, 새이레기독인성학교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갈 수 있는 시간이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는 기본 교과과정을 다 배우고 더 나아가서 WHY수업, 미디어로세상보기수업, 성경수업 등 더 자신의 생각을 넓힐 수 있고, 창의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수업을 보고 듣고, 직접 체험하며 생각하고 배운다. 


또한 수업방식도 일반학교와 다르다. 그냥 주입적으로 듣기만 하는 방식이 일반학교의 수업방식이라면, 새이레기독인성학교의 수업은 학생들이 서로 의논하고 토론하고, 질문하고 생각하는 수업으로 선생님과 함께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확실히 수업의 내용을 내것으로 만들 수 있는 수업이다.


일반학교와는 사뭇 다르고, 독특한, 가르치는 목표와 방향, 목적이 뚜렷한 학교. 더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찾아와서 직접 두 눈으로 체험해보고 가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