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생초 : 유하정 통신원] 등굣길 음악회

 

 

2022년 11월 4일, 낙생초등학교 등굣길에 학생들이 진행한 음악회가 열렸다. 음악회는 낙생초등학교 방과 후 '합창단'이 공연했는데, 1학기 동안 연습하며 열심히 한 결과는 아주 성공적이었다. 합창단의 목소리와 피아노 연주가 어울려 등굣길에서는 아름다운 연주를 들을 수 있게 되었다. 등교하던 학생들은 물론 반에 있던 학생들까지 내려와서 합창단의 아름다운 연주를 들었다. 몇몇 학생들은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고, 또 다른 몇몇 학생들은 작은 목소리로 아는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했다.

 

등교시간이 끝나고 공연이 끝나자 합창단들의 소감은 아래와 같았다. "저희가 열심히 연습하며 준비한 공연을 친구들과 다른 학생들이 잘 봐주어서 매우 고맙고 보람을 느꼈어요.", "할 때는 좀 부끄러웠는데, 공연이 끝나고 나니까 저 자신이 너무 자랑스러웠어요.", "1학기 동안 열심히 한 보람을 느꼈어요."

 

연주를 감상한 학생들의 소감은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1학기 동안 열심히 노력해줘서 아주 고맙고, 학교를 활기차게 시작하게 해주어서 고맙다.', '멋진 연주로 하루를 시작해주어서 고맙다.' 등이 있었다. 연주를 감상해준 친구들은 멋진 연주로 오늘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해주어서 고맙다는 등의 소감을 가지며 합창단에게 고마움을 가졌다.

 

낙생초등학교는 오래전부터 음악회를 많이 열었는데, 코로나 전에는 '작은 소리, 큰 울임'이라는 연주를 열며 낙생초등학교의 특별한 개성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로는 마스크를 쓰게 되어 연주회를 열지 못하게 되어 아쉬웠지만, 이번 연주로 인해 낙생초등학교의 특별한 개성을 되찾은 것 같아 반가움을 주었다.

 

낙생초등학교의 행복을 위해 1학기 동안 열심히 노력해준 합창단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