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교초 : 차한율 통신원] N명의 N행시 행사 개최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금교초등학교는 매달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달에는 봄을 주제로 한 그림 전시회를 했는데 많은 학생의 참여와 호응으로 전시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금교초등학교 학생자치회는 이번 오는 6월 행사로 6월 2일부터 9일까지 "금교초를 빛낸 N명의 N행시"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금교초를 빛낸 N명의 N행시" 행사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3행시와 같은 짧은 글짓기를 하는 것인데 여름이나 환경에 관련된 단어로 자신만의 N행시를 짓는 것이 다르다. 금교초등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학교 2층 게시판 앞에 있는 바구니 안에 있는 행사 용지에 자신만의 N행시를 작성한 후, 2층 게시판에 붙여야 한다. 추후 시상을 위해서는 꼭 반, 번호, 이름을 써야 한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자치회 내부 회의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여 목걸이 선풍기(최우수상-3명), 텀블러(우수상-5명), 펭귄 얼음 깨기 게임(장려상-10명) 상품을 주고 참여하기만 해도 음료수를 준다고 하니 금교초등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금교초등학교 학생자치회는 관련 홍보영상을 만들었다. 학생자치회 차한율(학생회장, 6학년), 박규린(학생부회장, 6학년), 김하진(학생부회장, 5학년) 이 주축이 되어 학급자치회 임원들과 함께 이번 행사의 내용과 방법, 일정 등을 영상에 담았는데요. 동영상은 추후 편집을 거쳐 전교생에게 보여 준다고 한다. 

 

이번 행사의 주최자인 금교초등학교 학생자치회는 매달 “학생들이 먹고 싶은 급식 메뉴 조사”, “봄 관련 주제 그림 전시회” 등의 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금교초등학교 학생자치회는 이번 행사에서 금교초등학교 학생들의 뛰어난 재능을 기대하며 많은 참여를 부탁하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