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양지초 : 양태율 통신원] 랜선으로 함께하는 도전드림업

 

 

이번에 안산 양지초에서 2022년도 5월 11일과 5월 25일 10:30~10:50분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랜선으로 하게 되는 안산 양지초만의 도전 드림업이 시작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여러 가지 분야로 자신의 끼를 뽐내며 서로의 꿈을 공유하고 발산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분야에서는 노래, 춤, 연주, 요리, 레고, 그림, 낭송 등이 있고, 이 프로그램에서는 학생들이 뽐낼 수 있는 분야가 모두 가능하다.

 

이 행사를 통해 안산양지초 학생들은 [도전 드림업]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자신만의 끼를 많이 방출하였으면 하는 마음이 들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원래와는 다르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랜선으로 하여 원래 도전 드림업과는 다른점도 있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없었던 학생들도 너도나도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느낌이 매우 궁금하다.그래서 학생들에게 도전드림업에 대한 생각들을 인터뷰을 해보았다.학생들은 보통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보여주는 것이 도전드림업같다."또는"이번 도전드림업은 랜선으로 하게되어 아쉽지만 대면으로 하는 것과 비슷한 기억에 계속 남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는 답변을 해주었다.이 행사는 안산양지초만이 운영하는 행사이므로 안산양지초를 빛내주는 하나의 별빛같은 행사가 될 것 이다.이렇게 매년 하는 행사는 학생들에게  돌고도는 중요한 행사가 될 것 이다.

 

동영상으로 도전드림업을 하지않은 학생들에게도 보여지는 랜선 도전드림업은 대면으로 하는것 보다 코로나19에 대처를 한 방법이지만, 도전 드림업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랜선으로 하게되는 것을 학생들이 매우 아쉽게 생각하지만, 이렇게 안산 양지초에서 매년 운영하고 있는 도전 드림업 프로그램은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