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중 : 신효림 통신원] 친구사랑 주간

대경중 학생회와 학부모회, 교장 선생님,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지난 8일, 대경중학교에서 학생들의 등교 시간(8시~9시)을 통하여 친구 사랑 주간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에는 대경중학교의 학생회와 대경중학교의 학부모회가 참여하여 학교 정문과 운동장 사이의 길에 서서 대경중학교 학생회와 대경중학교 학부모회가 친구 사랑이나 학교 폭력 예방 등에 관련된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학생들이 등교할 때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등교 시간 동안 진행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학생들이 친구를 사랑하고, 사이좋게 지내며 학교폭력을 하지 말자는 취지에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캠페인에는 대경중 학생회와 학부모회뿐만 아니라 대경중학교의 교장 선생님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대경중학교의 학생회와 대경중학교의 학부모회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캠페인이 좋고, 밝은 분위기로 진행될 수 있도록 조성하였습니다.

 

대경중학교 학부모회에서는 등교하는 대경중학교 학생들에게 "오늘 하루 잘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렴.","친구들하고 사이좋게 지내렴." "친구들과 싸우면 안 돼요.","친구들과 서로 바르고 고운 말을 하렴"이라는 등의 이야기를 건네며 대경중학교의 학생들을 응원하였습니다. 해당 캠페인으로 인해 대경중학교 내에서 학교폭력이 줄어들고, 친구들끼리의 화목한 관계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캠페인이 계속 진행된다면 학생들이 친구를 사랑하고, 학교 폭력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