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남중 : 송예은 통신원] 조남중 2학기 방과 후 학교

조남중학교는 지난 8월 23일(월)부터 8월 25일(수)까지 조남중학교 2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을 하였습니다. 교과 프로그램을 통한 학생들의 실력향상과 더불어 특기 신장을 위한 예체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신청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 프로그램(https://froms.gle/PRqYPCcCuYf3bvLe7)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수강료는 15명 기준 수강료 예시:35,000이고 2021년도 방과 후 자유이용권 대상자는 무료입니다. 방과후 프로그램은 4가지입니다.첫번째 프로그램은 전 학년 대상인 Coding Game with python입니다. 파이선으로 게임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두 번째는 제과제빵입니다. 제과제빵의 기초 원리를 익혀 직접 여러 음식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세 번째 프로그램은 배드민턴입니다. 전학년 대상이고 기초기능 및 기능을 익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프로그램 3학년 대상 기초 물리 개념 및 실험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공계 진로를 위한 기초 물리 개념과 실험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학교에서 방과 후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주셔서 방과 후 활동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 방과 후 활동을 직접 구글 프로그램으로 신청할 수 있는 것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더 많은 후배님들이 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 활동이 오랫동안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