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의 자동차 칼럼] 자동차의 변화는 앞으로도 계속 된다

자동차의 변화

 

미래 스마트도시에서는  자동차와  집, 건물, 병원이 연결되는 현재와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현대자동차가 내놓은 미래도시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에 따르면 자동차가 기존의 자동차가 아닌  완전 새로운 자동차가 나타날 것이다. 무인자동차가 출시되면서 이제는 자동차가 제2의 집이 되어서 운전자, 탑승자 모두 자동차 안에서도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미래에는 자동차 외부가 아닌 내부를 신경 써야 할 것이다. 집을 인테리어하여 예쁘게 꾸미는 것처럼 미래에는 자동차 내부가 집처럼 인테리어 될 것이다. 우리의 자동차들은 그동안 많은 변화로 성장해왔다. 하지만 또 더 크고 새로운 변화들이 기다리고 있다. 자동차가 변화함으로써 성능, 속력은 업그레이드되고 연료의 종류는 다양해지며 외부, 내부 디자인 색상도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에 폭을 넓히고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 중이다.

 

자동차는 다양한 홍보로도 성장해 나가고 있다.TV광고뿐만이 아닌 자동차 유튜버, 자동차 인플루언서, 자동차 블로거등이 자동차 후기영상, 후기 글을 수차례 업로드함으로 인해 TV광고보다 더 큰 홍보 효과를 내고 있다.  이제는 사람들이 스피드가 아닌 승차감, 편안함, 안전함으로 생각이 바뀌어 가고 있다. 그러므로 이제 사람들은 SUV를 선호한다.

 

나도 자동차에 대한 기대치도 높고 승차감과 안전성을 추구한다. 자동차에 대한 기대는 누구나 있겠지만 나는 자동차를 하나의 집이라고 생각한다.자동차가 이제는 우리의 삶에서 중요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동차의 발전에 따라 삶이 변화해야 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미래의 신재생에너지인 수소연료전지로 수소트럭 , 수소택시 , 수소자동차 , 수소버스등 교통수단에 여러 방면에서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하고 있다. 수소전지 자동차는 우리나라의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고 있다.수소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기대된다. 이제는 수소 사회로 거듭나기 위해 수소가 여러 방면에서 활용되었으면 좋겠고 수소를 보일러 연료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수소전지 자동차는 정부가 보조금을 지원해주고 있다. 아직 수소충전소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수소전지 자동차, 수소 트럭을 이용하여 빨리 미세먼지가 사라져서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 맑은 공기를 맞았으면 좋겠다. 자동차가 빨리 발달하고 개발되어 자동차가 많은 사람의 삶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소망한다.

 

자동차의 변화는 앞으로도 계속될것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