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인터넷신문

크리스마스때 보면 좋은 영화 추천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환상적인 판타지 모험 *스포주의*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환상적인 판타지 모험! ※스포주의※

크리스마스 시즌이지만, 코로나19 때문에 파티도 못하고, 가족들,친구들과 신나게

놀지도 못하는 시기에 크리스마스 갬성 낼 수 있는 겨울 영화를 준비했다.

 

 1.크리스마스 연대기: 두 번째 이야기 2020 미국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2018년에 1편이 나왔고, 2년만인 2020에 2편이 나왔다. 아빠가 돌아가시고, 새로운 남자를 만나고 있는 엄마, 크리스마스 휴가는 멕시코로 온 것에 화가 난 ‘케이트’는 혼자 집으로 가려는데, 남극으로 떨어진다. 게다가 못된 엘프가 크리스마스를 없애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는 내용이다.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매우 인상적이다.

  

                                                                                                                                                                                                            

 2.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2018 미국

크리스마스 이브, 대부의 파티에 참석한 ‘클라라’가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어줄 황금열쇠를 찾아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3개의 왕국을 모험하며 즐기지만,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선 모두가 두려워하는 4개의 왕국으로 가야만 하는 이야기이다.클라라는 황금열쇠를 찾고, 엄마의 선물을 열 수 있을까?

이 영화에는 엄청난 반전이 있으니 눈여겨 보길 바란다. 호두까기인형 원작이 러시아 발레극이라서 배경 속에 러시아 건축물인 성 바실리 대성당이 나오기도 한다.      

        

 3.그린치 2018 미국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없는 ‘그린치’, 그런 그린치가 훔치기 위해 산타로 변신하다?!

어린시절, 항상 외로웠던 그린치는 비서 강아지 맥스,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로 위장술을 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훔치려고 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훔치다가 ‘신디’라는 여자아이를 만나게 된다. 신디의 따뜻한 마음을 보고 마음을 바꾼 그린치는 마을 사람들에게 자백하고, 마을 사람들은 그린치의 사과를 받아들이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내용이다.

그린치의 어린시절 모습이 너무 귀여운 것 같다. 그린치의 어린시절은 영화에서 보길..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영화 3편을 소개해보았다. 크리스마스때 놀러가진 못하더라도 집콕해서 영화보면서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 메리 크리스마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