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고 : 김리네사 통신원] 개최! 2020 라온고 리더십 캠프

2020년 9월 25일. 라온 고등학교 학생회 리더십 캠프가 개최되었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했던 임원들을 한자리에 모여 향후 일정에 대해 의논할 기회가 되었다. 코로나로 인한 인원수 제한으로 모든 학생회 소속 학생들이 모이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각 부서의 부장들이 대신 전달함으로써 그들의 빈자리를 채웠다. 선생님들의 지도로 학생들은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지키고, 코로나로부터의 안전수칙을 보건 선생님으로부터 전달받으며 올바른 사회적 거리 두기 속에서 캠프를 진행하였다. 학생들이 모두 모인 뒤 교장 선생님의 따뜻한 훈화 말씀을 시발점으로 캠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학생들이 자리에 착석하자, 학생회 담당 선생님의 주도로 회의가 시작되었다.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학생회 행사의 진행 방향과 각 부서에서 나온 진행 하고 싶은 행사 등이 회의 주제로 떠올라, 이에 대한 학생들끼리의 다양한 의견 공유가 오고 갔다

 

오늘 캠프에 대해 라온고 학생자치회 기획총무부장 김*영 학생은 “리더십 캠프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은 학생회가 짱이라는 점입니다. 이 학생회에 저의 능력을 보탤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캠프 진행 중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저와 우리 부서의 의견을 학생회 친구들 앞에서 발표할 때였습니다. 리더십 캠프를 계기로 학생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며 라온고를 위해 힘써줄 친구들의 노력으로 가꿔져 나가는 학생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라온고 학생회를 위해 힘쓰고 싶습니다. 늘 열심히 참여하는 라온고 학생회 임원 성장의 길만 걷길 바랍니다.”라며 후기를 이야기해 주었다.

 

이날의 캠프를 바탕으로 라온고의 발전에 기여할 라온고 학생회의 앞으로를 기대해본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