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고 : 장수진 통신원] 학교스포츠클럽(피구) 축제 !

2019년 11월 22일 경기도 김포시 양곡고등학교에서는 2019 김포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피구) 축제에 참가했다. 사우고 체육관에서 열린 축제는 열기가 뜨거웠다. 이 축제에는 김포고, 양곡고, 운양고, 사우고 총 4팀이 참가하였다.

 

 

먼저 양곡고 VS 김포고 경기가 시작하였고,  김포고 승리,  두번째 판은 운양고 VS 사우고 의 경기가 시작하였고 운양고의 승리로 거두었다. 세번째 판은 운양고 VS 양곡고 경기로 양곡고의 승리였고, 김포고 VS 사우고에서 김포고가 승리를 하면서 1등, 김포고 , 2등 양곡고, 3등 운양고, 4등 장기고로 1,2등과의 결승 경기가 시작하였다.

 

흥미진진했던 결승 경기는 1번째 판 무승부, 2번째 판 김포고의 승리로 1등, 김포고 , 2등 양곡고로 끝이났다.

 

양곡고 학생들은 이번 축제를 통해서 정말 정말 아쉬웠고, 항상 2등만 하여 슬프다고 전해왔다. 하지만 경기를 진행 할 때의 뜨거운 응원들과 함성들은 잊지 못 하겠다며 1년에 한 번뿐인 경기의 횟수가 적어 더 늘어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양곡고 학생들은 이 경기를 위해 학기 초 부터 꾸준한 연습을 진행하였고, 최근들어 이 경기를 위해 방과후 까지 땀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그녀들의 열정에 박수를 쳐주고 싶고 학교를 대표해서 나갔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했다고 생각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