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예술의전당에서 의정부 칸타빌레 열리다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진행된 의정부 칸타빌레

 

 

지난 11월 16일 오후 5시부터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의정부 칸타빌레’가 진행됐다. 의정부 칸타빌레는 출연진들의 노래공연과 토크쇼가 담긴 무료 관람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관람은 의정부 예술의전당 유료회원들에 한해 우선신청을 받은 뒤 무료회원들이 의정부 예술의전당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티켓 교환권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했다. 또한 사전신청 잔여석에 따라 현장신청도 가능했다.

 

의정부 칸타빌레의 출연진으로는 가수인 이하이와 김필, 뮤지컬 배우인 유지와 해나가 있었다. 의정부 칸타빌레에서는 ‘stay with me’와 ‘청춘’ 등의 무대를 볼 수 있었다. 의정부 칸타빌레는 의정부 중앙로에 몇달간 이 공연에 대한 광고지가 붙어있는 등의 홍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본 공연을 본 한 관람자는 “무료로 봤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멋있는 무대들을 본 것 같아 좋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라는 소감과 함께 “힐링했다” 라는 감상평을 남겼다. 의정부 칸타빌레를 보러 의정부를 처음 오는 사람들도 있었기 때문에 의정부를 알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이번 의정부 칸타빌레는 원래 의정부 예술의전당 야외무대에서 9월 28일 예정이었지만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인해 취소되고 다시 진행된 행사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연인만큼 후에도 이 공연이 다시 진행되거나 이 같은 공연들이 많이 열리기를 바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