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고: 최서연 통신원] 채널A '같이할래 GG'에 출연하다!

한국관광고등학교의 매력을 찾아서

지난 7월 13일 채널A에서 운영하는 '같이할래 GG' 프로그램에 한국관광고등학교 게임 대표 학생들이 연예인 게임단에게 도전장을 날려 GG게임단과 함께 게임대결을 펼쳤다. '같이할래 GG'는 전국의 고등학생과 게임대결을 펼쳐 승패를 가리기 위한 의도로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장기자랑을 통해 매력표출을 시작으로 두더지게임, 매력짱 찾기(승무원동아리 방문), 고민해결(캠핑동아리 방문), '갱비스트' 게임 순으로 진행되었다. 두더지 게임에서는 'VIXX' 홍빈의 압도적인 점수로 아쉽게도 한국관광고등학교 팀이 패배를 맞이하였다.

GG게임단은 매력짱을 찾아 '승무원 동아리'를 방문하여 실제 기내 비상상황을 직접 연출해보았을 뿐만 아니라 데프콘은 학생이 직접 제공한 칵테일을 마시고 술에 취한 손님 역할을 맡아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캠핑 동아리'를 찾아가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며 해결책을 제시하여주었다.

 

결승 게임은 '갱 비스트'로 각 팀별의 협동심을 보여주었다. 총 3번의 게임 중 첫번 째 게임은 한국관광고팀이 이겼으나, 두번째와 세번째 게임에서 아쉽게도 패배하였다.

 

아쉽게도 한국관광고등학교의 패배로 끝났지만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주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관광고 학생들은 비록 패배하였으나 좋은 추억이 되었고, 학교를 알리는 기회가 되어 뿌듯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