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진학설명회를 진행하다

진학설명회를 통해 자신의 꿈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되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는 2019. 7. 17. 진학설명회를 진행하였다.

김미경 강사는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1학년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진학설명회를 진행했다. 강사는 학생부 교과와 학생부 종합의 차이, 각 대학교의 수시 등급 등을 설명하며, 다른 학생들의 경험과 공부 방법, 학교 활동 등을 소개했다.

 

김미경 강사는 “무조건 좋은 대학을 간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대학을 가야 한다.”라고 말하며 진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조언으로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됐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학년 김민정 학생은 “많은 입시를 해본 경험을 예로 들어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셔서 어려운 입시를 더 쉽게 알게 되었던 것 같다”라고 했다. 또한,  이지니 학생은 “특성화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학 진학설명회를 통해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다. 많은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이 진학설명회 등을 통해 대학에도 많이 도전하고 희망을 갖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를 위한 강의들을 더욱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듣고 싶다면 www.kmbiz.hs.kr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출처: 한승희 본인]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