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예술고 : 이혜린 통신원] 고양예술고등학교의 한마음 체육대회

지난 5월 17일, 고양예술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체육대회가 열렸다. 체육대회는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학생들이 직접 체육대회 계획안을 구상하였기 때문에 작년과는 다른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엿볼 수 있었다. 체육대회는 농구, 피구,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장기자랑 등으로 이루어졌는데, 체육대회 내내 학생들의 열렬한 응원을 즐길 수 있었다.
 

응원은 연기과, 무용과, 문예창작과, 음악과, 미술과 총 5개 과로 나뉘어져 이루어졌다. 꽹과리, 장구, 북, 마이크 등을 이용한 열정적인 응원과 각 과의 특색에 맞는 구호들은 지친 선수들에게 다시 한 번 기운을 불어 넣어 주었다. 각 과마다 응원단장이 열심히 학생들의 응원을 이끌어주었기에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도 신나는 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 끝난 후에는 학생들의 장기자랑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장기자랑 내내 학생들은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열렬히 호응하며 무대를 즐겼다.
 

모든 체육 활동이 끝난 후에는 5개과의 최종 순위가 발표되었다. 1등부터 5등까지 상금 수여식이 이루어졌고 모두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체육대회가 끝난 후 많은 학생들이 서로 하나가 된 기분이었다며 즐거워했다. 이번 경험이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