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고 : 김선진 통신원] 여주고 교장선생님 퇴임식

그동안 여주고를 든든히 지켜주셨던 홍성훈 교장 선생님께서 8월 31일 자로 명예로이 그 자리에서 내려가시게 되었다. 이 날 퇴임식에는 경기도 여주시장 이항진, 여주시 의원, 주변 중고등학교, 초등학교 교장 등 다양한 분들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에서 여주고 학생들은 퇴임하시는 홍성훈 교장 선생님을 위해 미리 '스승의 날' 노래를 열심히 준비하여, 퇴임이라는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신 교장 선생님의 앞날의 축복을 빌어드렸다. 



특히, 여주고의 자랑인 기악부에서는 국민의례, 애국가, 교가, 스승의 날 노래를 비롯하여 여러 노래를 직접 연주하며, 다시 한번 학생들과 내빈분들께 명문 사학 여주고등학교로서의 위용을 보여주었다.


여주고등학교 및 여주대학교 전신순 이사장님께서 직접 홍성훈 전 교장선생님께 꽃과 감사패를 전달해드리며, 교장선생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렸다.


일부, 내빈께서는 눈물을 글썽이시며, 퇴임하시는 교장선생님에 대한 아쉬움을 밝히기도 하였다.


여주고등학교 2학년 김OO 학생은 "그동안 여주고등학교를 위해 열심히 힘쓰셨던 교장 선생님께서 이제는 여주고등학교의 교장으로서가 아니라 한 자유로운 사람으로서의 삶을 사셨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여주고등학교 3학년 이OO 학생은 "교장 선생님께서 그동안 학교의 발전과 대입을 위해 많이 신경 써주셨는데, 이렇게 퇴임하시게 되어 아쉽지만,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의견을 밝혔다.


한편, 여주고등학교에서는 8월 31일 홍성훈 교장 선생님의 퇴임과 함께 9월 1일 자로 임호근 선생님께서 교장 선생님으로 근무하시게 되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