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초 : 고다현 통신원] 새롭게 시작하는 2학기 화이팅!!

2018년 8월 28일, 마성초등학교는 2학기를 시작하였다.

2018년 8월 28일 목요일, 마성초등학교의 2학기가 시작되었다. 얼마 전 8월 24일 금요일에는 여름 방학을 마치고 개학식을 하였다. 약 2일간, 1학기 수업을 조금 더 진행 후, 29일에는 2학기를 맞았다. 지난 마성초등학교의 1학기는 여러 현장체험학습, 수영체험학습, '친구 사랑의 날' 행사, '장애인의 날' 행사, 어울림 마당, 여러 교육 등등 많은 활동들과 수업들로 채워졌다.


1학기 전교어린이 회장, 부회장이었던 신창*( 학생회장 ), 최아*( 학생 6학년 부회장 ), 김민*( 학생 5학년 부회장 ) 등, 전교 어린이 임원들은 자신의 역할을 잘 맡아주었다. 2학기에는 전교 어린이 임원, 모찬*( 학생회장 ), 박세*( 학생 6학년 부회장 ), 정연*( 학생 5학년 부회장 ) 등이 활동할 예정이다.


마성초등학교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또한 2학기에는 마성 교육체험전, 독도사랑실천교육, 합동소방훈련, 김장체험,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현장체험학습 등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마성초등학교의 학생들이 더 즐겁고 행복하게 후회없이 2018년도 2학기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 한편, 마성초등학교는 현재 더 나은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화장실 공사'를 진행 중이며, '다목적실 보수 공사', 'VR 체험관 개설 공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