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고 : 신수빈 통신원] TEDXYouth@The TalenTED 개최되다

지난 7월 19일 고양국제고 영어 프레젠테이션부 The TalenTED가 주최한 2018년 1차 TEDX 강연인 'TEDXYouth@The TalenTED', 그 속으로!




 

지난 7 19일 목요일, 고양국제고 내 동아리인 영어프레젠테이션부 The TalenTED에서 주관하는 강연회가 'TEDXYouth@The TalenTED'라는 제목으로 시청각실에서 열렸다.


 

나를 이끄는 [   ]’라는 주제 하에 열린 이날 행사에는 사전에 학생 연사 신청을 통해 섭외된 학생 연사인 2학년 권**, 여** 학생과 The TalenTED 부원 최**, 김**, 엄** 학생이 연사로서 참가해 청중들에게 각자의 원동력이 되는 주제에 대해 강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외부 연사로서는 수화통역사로 활동하고 계신 신문철님께서 나를 이끄는 농인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강의를 해 주셨다.


이날 강연회가 끝난 뒤 청중들로부터 받은 강연회 피드백에 따르면 학생들은 강연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강연회를 주최한 한 The TalenTED 부원은 열심히 기획한 행사에 많은 청중들이 참여하여 동기부여가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에 굉장히 뿌듯함을 느꼈다고 말하며 2학기에 열릴 2 TEDX강연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