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인의 일상 칼럼 2] 해외 여름 휴양지

동양의 라스베이거스로 불리는 마카오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여름을 보낼  있는 곳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어떨까무더위를 정면돌파할  있는 마카오의 오감 만족 매력을 소개한다.

그랜드 리조트데크

 

 

 

여름휴가의 시작과 끝에 물놀이를 빼놓을  없다. 세계 최대 크기의 실외 인공파도 풀과 유수풀, 슬라이드 등을 완벽하게 갖춘 어린아이들을 위한 미니 분수는 물론 어른들의 느긋한 휴식을 위한  바까지 그야말로 이상적인 호텔 수영장의 정석을 보여준다.

 

스튜디오 시티

 

 

 

 

수영장만으로 만족할  없는 에너자이저 라면 ‘스튜디오 시티 추천한다. 이곳 역시 어트랙션을 가미한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  외에도 ‘ 하우스 오브 매직마술 공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4D 라이더, ‘골든릴대관람차, ‘워너브라더스 펀존실내 테마파크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더하우스오브댄싱워터

동양의 라스베이거스로 불릴 만큼 마카오 하면 공연을 빼놓을  없다. 오랫동안 마카오 대표적인 상설공연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 최고의 쇼로 손꼽혀온 ‘시티오브드림즈 ‘더하우스오브댄싱워터’. 올림픽 규격 수영장 5개에 달하는 수중탱크와 수면을 1 안에 덮을  있는 최첨단 무대 시스템은 오직  공연만을 위해 만들어졌다. 전직 올림피언과 프로 댄서, 아크로바틱, 다이빙 선수 그리고 모터사이클 공연단들이 어우러져 선보이는 환상적인 연출로 매진 사례를 이어오고 있다

올림픽 규격 수영장 5개에 달하는 수중탱크와 수면을 1 안에 덮을  있는 최첨단 무대 시스템은 오직  공연만을 위해 만들어졌다. 전직 올림피언과 프로 댄서, 아크로바틱, 다이빙 선수 그리고 모터사이클 공연단들이 어우러져 선보이는 환상적인 연출로 매진 사례를 이어오고 있다.

푸드 스트리트

마카오는 중국과 포르투갈의 문화가 융합된 일명 '매캐니즈' 문화이다. 이는 건축, 축제뿐만 아니라 음식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마카오에 왔다면 광둥 요리와 포르투갈 요리가 적절히 융합된 매캐니즈 요리를  맛보는 것이 좋다. 세계적인 기준에 맞춰 설계된 코타이 스트립에서도  즐거움을 누릴  있다. ‘갤럭시 마카오 연결된 ‘브로드웨이 마카오 ‘푸드 스트리트 유구한 역사를 갖춘 마카오의 오랜 노포들을 보다 편리한 위치와 세련된 공간에서 만날  있는 절호의 기회다

 년의 역사를 간직한 디저트 가게나 세계적인 명성의 완탕 누들, 마카오에서 가장 핫한 로컬 커피 프랜차이즈 등을  자리에서 찾아볼  있다. 특히 수준급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노천 바는 현지 사람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