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믹월드 개최

만화,애니 관련 축제



지난 218() 서울 코믹월드가 개최되었다. 올해 2월로 138회인 서울 코믹월드는 동아리 판매전을 중심으로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무대행사, 엽서 그리기 대회, 만화노래자랑, 만화가사인회, 성우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또한,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이었다. 




서울 코믹월드 매달 열리는 장소가 다르다. 이번에는 학여울역 1번 출구에서 열렸다. 서울 코믹월드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따라 옷을 입고 화장하여 따라 해보는 코스프레를 할 기회도 주어진다. 자신이 직접 좋아하는 캐릭터로 직접 변하여 지정된 장소를 걸어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즐거워 보인다. 또한, 일반인들은 코스프레를 한 사람에게 부탁하여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이렇듯 직접 코스프레를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캐릭터의 물건들을 살 수 있다. 이 물건들은 동아리에서 직접 그리고 만든 물건들로 다양한 콘테스트에도 나갈 수 있다. 4시경쯤에는 코스프레 무대행사,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이런 행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한번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도 코믹월드가 열리기도 하니, 부산에 가깝다면 부산 코믹월드(부코)에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서울 코믹월드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사울 코믹월드 홈페이지 주소: http://www.comicw.co.kr/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