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있어요

[캡틴 마블] 개봉 확정

캡틴 마블 개봉 확정!

 

얼마전 개봉 되었던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다음  마블사의  영화 캡틴 마블의 개봉 일자가 확정되었다.

 

 

개봉 되자마자 엄청난 예매율을 기록하였던 어벤져스3가 생각보다 아쉬운 결말로 끝나고 마블에서 다음 작품으로 발표하였던 캡틴 마블 또한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다. '가모라' 역 조 샐다나, '블랙 위도우' 역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위치' 역 엘리자베스 올슨 이렇게 3 여자 히어로 다음의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역 브리 라슨이 등장하여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어벤져스에게 타노스에게 맞서기 위한 닉 퓨리의 히든 카드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개봉으로 확정이 되었다. 마블 역사상 최악의 빌런 (악당)이라 그런지 마블에서는 더욱 신경을 써가며 영화 작업을 하고 있다. 또, 여성 히어로 등장이라는 이름이 붙어 더욱 열심히 영화 작업을 해가고 있다.


모든 일이 일어난 원인이었던 인피니티 스톤과 타노스를 물리치는 것은 지구를 넘어 우주까지 영향을 미치는 터라 어벤져스에게는 더욱 강력하고 타노스를 이길 수 있는 무기가 필요하다. 물론 영화에 앤트맨 등의 등장하지 않은 어벤져들도 있지만 예전보다 강력해야만 우주의 평화를 깨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히어로가 필요하였던 것이다.

 

 

2019년 3월,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캡틴 마블' 개봉되어 마블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