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국제중 : 이나영 통신원] 청심국제중학교 영어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청심국제중학교 영어선생님 Jerica Lee 인터뷰

청심국제중학교에서 영어 과목을 담당하고 계시는 Jerica Lee 선생님을 소개하겠습니다. Jerica Lee 선생님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1.  직접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Jerica Lee이고 청심국제중학교에서 1, 2 학년에게 영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초등학교 영어선생님으로 재직했으며, 청심국제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2.  학생들을 지도하실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학생들을 지도할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영어를 즐겁게 공부하는 것입니다. 즐겁게 공부하면 기억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쉽게 영어 공부에 임하게 되어 스트레스도 줄어들 것입니다. 저의 목표는 학생들이 스트레스 없이 영어 공부를 하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3. 청심국제중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으신데 인기 비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학생들이 좋아해주는 이유는 제가 학생들의 의견을 잘 경청해주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저를 편하게 생각하고 저를 잘 따르는 듯 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여러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학생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져줍니다.


4. 마지막으로 청심국제중학교 학생들에게 하고 싶으신 말씀은 무엇인가요?


물론 공부를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즐기며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공부만큼 휴식도 중요합니다. 공부에만 모든 관심을 쏟지 말고 또래 관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생활하길 바랍니다.


- 이상으로 청심국제중학교에서 인기 많고 훌륭하신 Jerica Lee 영어선생님과의 인터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erica Lee 영어 선생님과의 인터뷰를 해보니, 선생님께서 우리 학생들을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시는지 알게 되었다.  공부 뿐만 아니라 청소년기에 중요한 또래 관계에도 관심을 가지시고 도움을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앞으로도 우리 학교에서 훌륭하신 선생님으로 영원히 기억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