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국제비즈니스고 : 문영인 통신원]여러분 꼬꼬무를 아십니까??

수업을 한번도 안 들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들은 사람이 없다는 꼬꼬무수업!

여러분 혹시 국비고에 꼬꼬무를 아십니까? 국비고의 자랑이자 자부심 꼬꼬무는 꼬리에꼬리를 무는 한자수업의 약자입니다. 

 


본교에 있는 예절실에는 문턱이 남아나지 않을 만큼 많은 강좌와 특강이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진행되는 꼬꼬무 수업은 본교 학부모님들과 지역주민분들 뿐만 아니라 멀리 광주와 수원, 영통 그리고 일산에서도 꼬꼬무 수업을 듣기 위해 열정적인 어머님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본교의 한자수업인 꼬꼬무수업은 본교에 설립자이신 전희우선생님이 하고 계십니다.


어머님들 사이에서 명강의로 소문이 나 있는 꼬꼬무수업은 매시간마다 어머님들의 만족도 200%가 넘어 어머님들의 한자 실력은 일취월장(日就月將) 하고 있습니다.


그 어려운 한자를 얼마나 쉽고 재미있게 지도해주시는지~~~ 수업을 한번도 안 들은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들은 사람이 없다는 꼬꼬무수업! 



그 인기가 날로 날로 높아서 어머님들의 입소문을 타서인지 이제는 지역 주민분들도 너도나도 수업을 들으려고 한답니다. 본교의 선생님들 조차도 학부모님이 아니면 들을 수 없다는 명품 꼬꼬무수업! 올해도 한자 여왕님들의 한자 사랑은 쭉쭉쭉쭉! 이어집니다. 전국구로 모인 열공 어머님들 모두 모두 화이팅! 이십니다!!



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는 본교 어머님들과 지역주민의 한자사랑을 위해 올해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 홍보기획부 -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