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광동고 : 임성은 통신원] 의정부광동고등학교 학부모 총회 개최

지난 320일 오후 2시 의정부광동고등학교 로터스실에서 학부모 총회가 개최되었다개회사를 시작으로 학교장 인사 및 교직원 소개, 학교 교육 목표 및 학년별 교육 과정을 설명하고 학교운영위원회 선출 및 학부모 위원 선출을 하였으며, 총회에 참가하신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 폭력 예방 교육이 실시되었다. 이후 각 반 해당 교실에서 담임교사와의 진로 상담도 이루어졌다.



양승순 교장선생님은 인사말을 통해 학교와 교사는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여 의정부광동고등학교 학생들이 소통, 공감, 협업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전문성과 책무성을 가지고 교육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음을 피력하며, 학교 교육과 연계한 교육을 통해 가정에서도 자녀와 더 많은 대화를 통해 자녀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긍정적인 작은 변화 하나에도 칭찬과 격려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의정부광동고등학교는 바른 마음, 밝은 생활, 알찬 정진이라는 교훈 아래 , 열정, 감동을 나누고 배우는 행복한 학교를 목표로 학생의 의견이 수업으로 이어지고 학생 참여 중심의 수업을 통해 창의력을 극대화 시키며 선배와 후배간의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더불어 나누고 배우는 교육을 실천하며 참된 학력 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바른 인성 교육을 통해 단지 성공한 사람이 아닌, 가치 있는 사람이 되어 좋은 어른으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부서별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솔선수범해서 방황하는 학생들의 울타리가 되어 주기 위한 솔방울프로그램은 존중과 배려,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안전한 학교생활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