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 그대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2월 24일, 용산구청에서 YG엔터테인먼트와 MUJU YG FOUNDATION, I-SEOUL-U, 청예단,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동아리 발표회 THE COLORS LIVE가 성공리에 끝났다. 이번 행사는 YG DIRECTOR PROJECT의 일환으로서 공연으로서 그들의 성과를 발표하는 행사였다. 


용산구청의 ART HALL 지하 1층에서 진행되었는데, 4시 시작인 행사인 데다가 3시 20분부터 시작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티켓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행사의 열기가 뜨거움을 입증하였다. 또한, 행사 일정표와 같이 주는 기념품도 있었는데,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끄는 모습을 보였다.



4시부터 시작한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있었다. 1부가 끝난 후 20분간의 쉬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동아리의 발표와 시상식, 그리고 초청 가수의 공연이 있었고, 스스로넷의 김형래 관장의 소감 발표 시간도 같이 가졌다.


1부 공연은 순서대로 국가대표, 수돗물, DR00, 아카펠라 팀이 진행해주었고, 2부는 팀명을 정하지 않은 팀들이 공연을 진행해주었다. 마지막에는 시상식 및 수료식을 하고 일정은 마무리되었다.


한편, 전시회는 22일부터 27일까지 용산구청의 ART HALL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