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있어요

미디어경청 영화스쿨 후기

원성연 "겨울방학동안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신기하고 복잡한 느낌이었지만 하다보니 정말 재미있는 활동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카메라를 배우고 편집을 배우면서 미디어분야에 더 큰 흥미가 생긴것 같습니다.  영화스쿨교육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해보세요^^"




황예진 "영화스쿨 교육을 하기 전 신청서를 냈을 때 꼭 붙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영화스쿨을 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기뻤어요. 사실 제 꿈이 방송 분야 이기는 하지만 그 꿈에 대해서 많이 아는것도 없고, 한번도 그 분야에 대해 실습을 해 보지도 못했기 때문에 두려움도 있었지만 기대감도 컸어요."


"영화스쿨의 첫 수업을 들었을 때는 수업이 쉬웠는데  조금 지나니까 점점 어려워 지기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선생님들도 너무 재미있으시고 , 친절하시고 , 쉽게 수업해 주셔서  재미있게 수업을 했던것 같아요. +(맛있는것도 많이 주셔서 좋았음) 


여러분들도 방송 분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미디어 경청 오셔서  체험해 보거나, 영화스쿨 신청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카메라 같은 장비들도 빌릴수 있고 ,녹음, 촬영도 해볼 수 있어요! "




김남우 "영화스쿨 교육을 하면서 여러가지 카메라들도 만져볼 수 있었고 편집기술, 카메라를 다루는 법 등을 배웠고 장래희망이 방송에 관련된 일이어서 유익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영화스쿨이 나오면 꼭 하고 싶고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상겸 "영화스쿨 교육을 하며 카메라에 더욱 많이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앞으로 미디어 경청에서 활동을 하며 더욱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디어 경청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마음에 드시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