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고등학교 : 우윤식 통신원] 구리고등학교 개교 30주년 기념식 및 마라톤대회


10월 12일, 구리고등학교는 개교 30주년을 기념하여 개교 30주년 기념식 및 잔디 운동장, 체육관 플로어 준공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개교 30주년 행사에는 여러 귀빈이 참석해주셨으며, 학부모님들께서도 참석해주셨습니다.


개교 30주년 행사는 잔디 운동장, 체육관 플로어 교체를 기념한 커팅식과 개교 30주년 기념 마라톤 대회로 이루어져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귀빈들의 축사와 커팅식이 진행되었으며, 그 뒤, 마라톤 대회를 기념하여 구리고등학교 학생들의 열띤 환호 속에서 구리여고 1학년 댄스팀인 '크롬'의 찬조공연과 구리고등학교의 밴드부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모든 행사를 마친 후 마라톤 대회가 진행되었는데요, 마라톤 대회는 구리고등학교 운동장을 출발점으로 시작하여 한강을 돌아 장자호수공원을 도착점으로 하여 총 7km의 거리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1, 2학년 학생 총 700명가량이 모두 참여했으며, 학년별로 1위는 10만 원, 2위는 5만 원, 3위는 3만 원, 4~10위는 만원, 가량의 상품이 수여됩니다. 기념하는 마라톤 대회이기 때문에 30위, 130위, 230위에게도 상품이 수여됩니다. 


요즘 가을바람으로 인해 부쩍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도 구리고등학교 학생들은 마라톤에 대한 열정으로 그 추위를 이겨 내고 마라톤 대회에 즐겁게 참가 했습니다. 30주년 기념 마라톤 대회는 구리고등학교 학생들의 추억 한자리에 따뜻하게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